[TV리포트=강성훈 기자] 가수 소유가 패션 화보에서도 ‘써머퀸’의 존재감을 발산했다.
31일 소유와 패션 매거진 더스타가 함께한 8월호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Recipe’(써머 레시피)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ALOHA (Feat. 보라)’(알로하) 무대에서 ‘써머퀸’의 진가를 발휘하고 있는 소유는 이번 화보에서도 특유의 넘치는 건강미와 청량한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테니스룩 느낌의 원피스, 파스텔톤의 시폰 드레스 등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러블리와 섹시함을 넘나드는 소화력을 보여줬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소유는 “3년 만에 춤추는 거라 걱정이 되면서도 굉장히 설렌다. 팬들을 자주 만날 수 있어 요즘 너무 행복하다. 다양한 장르로 채운 앨범이라 지루할 틈이 없을 것”이라며 컴백 소감을 밝혔다.
또 음악에 대해서는 “음악을 통해 소유라는 사람을 알리게 됐기 때문에 음악은 나의 전부”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앞으로 도전해보고 싶은 분야로 연기를 꼽은 소유는 “몸을 잘 쓰니까 액션이나 장르물에 도전해보고 싶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끝으로 소유는 “올해는 음악 방송을 비롯해 무대 위 소유를 많이 보여드릴 것 같다”라며 하반기에도 이어질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한편, 소유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ALOHA’ 활동을 펼치고 있다. 피처링 아티스트 보라를 비롯해 씨스타 효린과 다솜, 니콜, 유브이(유세윤·뮤지), 딘딘, 권혁수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댄스 챌린지로도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더스타 제공
- [T영상] 선미 ‘줌인 줌아웃 모두 갓벽해’
- [T영상] 현아 ‘공항에 뜬 귀요미 고양이 누구?’
- 마고 로비, 친구들과 휴가에 ‘8천만 원’ 플렉스…전부 쐈다 [할리웃통신]
- [T영상] 앤팀 ‘가려도 보여요, 잘생김 100%’
- ‘재산 1천억’ 장만옥, 런던서 명품 쇼핑…여전히 아름답다 [룩@차이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