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안수현 기자] 소녀시대 윤아(33)가 교복을 입고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30일, 임윤아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는 윤아가 교복을 입은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윤아는 동물 귀 머리띠를 쓴 채 볼에 바람을 넣고 뾰로통한 표정을 짓고 있다. 놀이공원의 화려한 조명을 배경 삼아 리본 넥타이 교복을 입은 윤아의 모습은 마치 요즘 유행인 ‘교복 데이트’를 즐기는 고등학생처럼 상큼하고 풋풋하다.
그는 해당 사진과 함께 “오늘 ‘킹더랜드’를 봐야 하는 이유, 교복 윤아를 볼 수 있기 때문이죠”라며 “오늘 밤 10시 30분 ‘킹더랜드’ 14회에서 만나융”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또한 31일, 교복을 입은 윤아의 다른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윤아는 놀이공원의 대표 촬영스팟인 회전목마 앞에서 카메라를 향해 은은한 미소를 짓고 있다. 정돈된 머리카락과 옅은 화장은 그녀를 고등학생으로 보이게 하기에 충분했으며 화려한 회전목마보다 윤아의 미모가 더 빛나 시선이 집중됐다.
해당 게시물은 ‘킹더랜드’ 마지막 방송 주간을 기념하여 ‘무물보 융’을 소개했다. ‘킹더랜드’를 보며 윤아와 그녀가 연기한 천사랑 캐릭터에 관해 댓글로 질문을 받는다고 전했다. 참고로, ‘무물보 융’은 31일 오전 10시부터 8월 1일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며 임윤아 공식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계정 게시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우 임윤아와 이준호가 주연인 JTBC 드라마 ‘킹더랜드’는 오는 8월 5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안수현 기자 ash@tvreport.co.kr / 사진= 임윤아 공식 소셜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