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효섭이 남다른 춤, 노래 실력으로 누리꾼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안효섭은 지난 16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더 프레젠트 쇼-히어 앤드 나우(THE PRESENT SHOW-here and now)’를 통해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안효섭은 존 박의 ’I’m Your Man‘을 부르며 무대로 등장했다. 이어진 팬 이벤트에서 안효섭은 ‘귀여워서 미안해 챌린지’, ‘낭만닥터 김사부 OST 한 소절 부르기’ 등 다양한 미션들을 통해 팬들에게 애장품을 선물했다.
또한 태양의 ‘VIBE’를 댄스 커버 무대를 준비, 원곡 안무 그대로 완벽하게 소화해 환호를 받았다. 해당 무대 영상은 유튜브는 물론, 인스타그램에 확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안효섭의 노래, 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역시 JYP 연습생 출신”, “가수 준비했다고 하더니 그 실력 어디 안 가네”, “춤을 이렇게 잘 추는지 몰랐다”, “진심 소름 돋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2015년 데뷔한 안효섭은 드라마 ‘가화만사성’, ‘아버지가 이상해’,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어비스’, ‘사내맞선’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지난달 종영한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에서는 서우진 역으로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았다. 올해 3분기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로 돌아온다.
한편 팬미팅 형식으로 진행되는 안효섭의 2023년 아시아 투어 ‘더 프레젠트 쇼-히어 앤드 나우(THE PRESENT SHOW-here and now)’는 서울을 시작으로 방콕, 타이베이, 자카르타, 홍콩, 도쿄에서 이어진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