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갤럭시 언팩’ 행사장에 등장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26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2023’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장원영, 그룹 BTS 멤버 슈가, 트와이스 멤버 정연, 스트레이키즈 등 유명 셀럽들이 자리를 빛냈다.
장원영은 미국 출신 배우 시드니 스위니 옆에 착석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드니 스위니는 현장에서 즉석으로 장원영과 셀카를 찍은 후 공유하는 등 장원영과의 친밀감을 드러냈다.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도 ‘장원영 직찍’ 사진과 영상들이 올라오면서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네티즌들은 “진짜 너무 아름답다”, “비율이 비현실적으로 좋다”, “장원영 밖에 안 보인다” 등 감탄을 내뱉었다.
꾸준히 삼성전자 제품을 애용해 온 BTS 슈가의 모습도 빛났다. 슈가는 과거 미국 월드투어 콘서트에서 팬들과 셀피 이벤트를 진행하며 “No iPhone. Only Galaxy(아이폰 안 돼. 갤럭시만)”라고 말해 주목을 받았다.
한편 삼성전자가 폴더블폰 언팩 행사를 서울에서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삼성전자는 2019년 폴더블폰 출시 이후 공개 행사를 미국에서만 열어 왔다. 중국 업체들의 폴더블폰 시장 공략으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삼성전자의 전략적인 움직임으로 보인다.
이날 삼성전자는 외부 화면이 대폭 커진 ‘갤럭시Z플립5’, 두께와 무게를 줄인 ‘갤럭시Z폴드5’, 스마트워치 ‘갤럭시워치6’, ‘워치6클래식’ 등 신제품을 공개했다. 태블릿PC 시리즈인 ‘갤럭시탭S9 울트라’ 등도 눈길을 끌었다.
‘갤럭시Z플립5’와 ‘갤럭시Z폴드5’는 다음 달 11일 국내 출시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