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현정이 연기 인생 처음으로 파격적인 캐릭터에 도전한다.
최근 넷플릭스코리아는 새 오리지널 시리즈 ‘마스크걸’ 공식 보도 스틸컷과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에는 ‘마스크걸’에 출연한 고현정, 나나, 염혜란, 안재홍 등 내로라하는 연기파 배우들의 색다른 모습이 담겨있다.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외모 콤플렉스에 시달리는 김모미는 가면을 쓰고 섹시한 춤을 추며 인터넷 방송 BJ ‘마스크걸’로 이름을 알린다.
하지마 김모미는 자신에게 나쁜 의도를 가지고 접근한 사람과 몸싸움을 벌이던 중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고만다.
고현정은 지난날의 영광을 잃고 교도소 생활을 이어가는 ‘김모미’ 캐릭터에 캐스팅됐다.
공개된 스틸컷 속 고현정은 좀처럼 보기 힘들었던 숏컷에 가까운 단발 헤어스타일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했다.
또 교도소에 수감돼 피폐해진 삶을 보여주듯 심경을 알 수 없는 오묘한 표정과 비밀을 숨기고 있는 신비로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압도하고있다.
‘마스크걸’ 김용훈 감독은 “고현정과 작업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영광이었다”는 말로 작품에 대한 자신감과 애정을 표현했다.
고현정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이 담긴 넷플릭스 오리지널 새 시리즈 ‘마스크걸’은 8월 18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