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갓세븐(GOT7) 멤버 잭슨(Jackson)에게 한 여성 팬이 스킨십을 시도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한 여성 팬이 차에 오르던 잭슨에게 뛰어들어 기습 허그를 하는 상황이 담긴 영상이 최근 트위터, 틱톡 등에 퍼졌다. 해당 영상은 잭슨이 지난 22일 태국에서 진행된 행사에 참석한 후 경호원과 차로 이동 중인 당시 촬영된 것으로 보인다.
영상에는 행사 직후 잭슨이 마중 나온 팬들에게 인사하며 차에 오르는 순간이 담겼다. 이때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일부 가린 한 여성이 잭슨에게 달려들었고 잭슨의 허리를 잡으며 안긴 뒤 상의를 잡아당겨 잭슨을 차 밖으로 끌어 내렸다. 여성은 달려나온 경호원에 의해 곧바로 잭슨과 분리되긴 했으나 끌려 나가는 중에도 경호원의 손을 뿌리치고 잭슨을 향해 무언가 소리치는 등 현장을 소란스럽게 만들었다.
이 영상은 SNS에 퍼지며 해외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태국 현지 팬들은 해당 여성에게 분노하는 한편 온라인에 사과문을 올려 잭슨에게 미안함을 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아이브의 장원영이 해외에서 스케줄을 위해 이동하던 중 한 남자아이가 다가와 손을 뻗어 놀라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가수의 안전과 현장의 질서를 위해 경호를 강화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