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유노윤호(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타이틀 곡 ‘Vuja De’(뷔자데)로 색다르고 화려한 매력을 선보인다.
오는 8월 7일 발매되는 유노윤호의 세 번째 미니앨범 ‘Reality Show’(리얼리티 쇼)는 타이틀 곡 ‘Vuja De’를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되었으며, 현실에서 마주하게 되는 다양한 감정들을 음악으로 표현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 곡 ‘Vuja De’는 화려한 재즈 빅밴드 사운드와 빠른 템포의 스윙 리듬을 기반으로 한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꿈과 영혼을 잃은 채 치열하게 매일을 살아가는 사람들에 관한 공감의 메시지를 담았다.
더불어 ‘Vuja De’는 ‘Déjà vu’(데자뷔)의 반대말로, 평소 익숙했던 것들이 낯설게 느껴지는 현상을 뜻하며, 유노윤호가 직접 아이디어를 낸 곡명인 만큼 이번 신곡에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또한 유노윤호는 오늘(25일) 0시 동방신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앨범의 콘셉트와 세계관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다채로운 무드 컷들로 구성된 감각적인 무빙 이미지를 공개,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유노윤호의 세 번째 미니앨범 ‘Reality Show’는 8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