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태계일주’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얼어붙은 모습이 포착됐다.
23일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태계일주2)’ 측은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암리차르에서 믿을 수 없는 상황에 직면한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와가보더’에서 국기 하강식을 보고 암리차르의 숙소로 복귀하던 중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차 안에서 깜짝 놀란 모습이 담겨 있다.
긴장된 상황 속 얼어붙은 인도 삼형제의 리얼한 표정이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덱스는 “실화예요! 이거!”라며 현실감이 떨어지는 하루를 보낸 소감을 전했고, 기안84도 “이상한 꿈을 꾸는 것 같았다”라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고.
역대급 위기에 직면한 인도 삼형제의 모습이 공개되는 ‘태계일주2’는 오늘(23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 MBC ‘태계일주2’
- 뉴진스 하니, 시대를 초월한 매력 [화보]
- ‘마이웨이’ 윤항기 “6개월 시한부 판정, 아내 덕에 기적적으로 완치”
- ‘킹더랜드’ 이준호, 유명 호텔 상속녀와 결혼하나? 임윤아 충격[종합]
- 허니제이 “‘스우파’ 제자들 디스 인터뷰에 충격, 새벽 소집하고 난리나”(‘대세갑이주’)
- ‘미우새’ 박선영, 이상형 서장훈 만나 로망실현 “男 가슴팍에 안기고 싶었다”[종합]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