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신곡에 뜻밖의 래퍼가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9일 공개된 가요심의결과에 따르면 뉴진스 미니 2집 ‘겟 업'(Get up) 트리플 타이틀 곡 중 하나인 ‘ETA’ 작사에 래퍼 빈지노가 참여했다.
작곡은 빈지노와 같은 ‘BANA’ 소속 프로듀서 250이 했다. 250은 ‘ETA’와 더불어 수록곡 ‘ASAP’와 ‘겟업’ 작곡에도 참여해 뉴진스의 앨범에 연이어 이름을 올렸다.
250은 ‘Hype boy’(하입 보이), ‘Attention’(어텐션) 등 뉴진스의 기존 히트곡을 작곡한 프로듀서로 팬들 사이 ‘뉴진스의 아버지’로 불린다.
이외에도 ‘BANA’ 소속 래퍼 김심야는 ‘Cool With You’에 참여했으며 ‘BANA’ 소속 프로듀서 FRNK 역시 뉴진스의 새 앨범에 이름을 올렸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뉴진스가 그냥 국힙원탑해라”, “250 참여한 게 대박일 듯”, “BANA랑 Ador 협업 많이 하네”, “바나 어도어 윈윈인 듯”, “빈지노의 가사를 부르는 뉴진스라니” 등 여러 반응을 보였다.
뉴진스는 오는 21일 오후 1시 미니 2집 앨범 ‘Get Up’을 정식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Super Shy’ 외 또 다른 타이틀곡 ‘ETA’, ‘Cool With You’ 등 총 6곡이 담겼다.
뉴진스는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7일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Super Shy’(슈퍼 사이)와 프롤로그곡 ‘New Jeans’(뉴 진스)를 선공개했다.
‘슈퍼 샤이’는 국내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으며 18일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7월 22일 자)에서 66위에 오르며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