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김창현 기자, 쇼메 |
배우 송혜교가 초호화 주얼리로 완성한 드레스 룩을 뽐냈다.
지난 19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열린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Bluedragon Series Awards)’에서는 송혜교가 넷플릭스 시리즈 드라마 ‘더 글로리’로 대상을 품에 안았다.
배우 송혜교가 19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열린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Bluedragon Series Awards)’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청룡시리즈어워즈’는 넷플릭스부터 디즈니+(플러스), 시즌, 애플TV+(플러스), 왓챠, 웨이브, 카카오TV, 쿠팡플레이, 티빙이 제작하거나 투자한 국내 드라마와 예능을 대상으로 한 국내 최초, 단독 시상식이다. 2023.07.19 /사진=김창현 기자 chmt@ |
이날 네크라인이 넓게 파인 반소매 블랙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송혜교는 옆머리를 내린 반머리를 연출하고 동화 속 공주님 비주얼을 선보였다.
또렷한 눈매와 도톰한 입술을 강조한 송혜교는 잡티 하나 없는 무결점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여기에 송혜교는 자신이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약 중인 브랜드 ‘쇼메’의 주얼리를 매치해 포인트를 연출했다.
송혜교가 착용한 쇼메 비 마이 러브 컬렉션 목걸이는 가격이 무려 1억1500만원이다. 8.7캐럿 다이아몬드가 73개 수놓인 로즈골드 목걸이다. 여기에 귀걸이(2630만원), 반지(1550만원) 모두 같은 컬렉션 제품을 선택해 럭셔리한 무드를 자아냈다.
/사진=김창현 기자 |
송혜교는 대상 수상 후 “정말 감사하고 행복하다”며 울컥하고는 “이런 자리가 또 없을 것 같아 처음으로 제게 칭찬해 주고 싶다. 수고했다 혜교야”라고 소리쳐 환호를 자아냈다.
한편 ‘청룡시리즈어워즈’는 넷플릭스부터 디즈니+(플러스), 시즌, 애플TV+(플러스), 왓챠, 웨이브, 카카오TV, 쿠팡플레이, 티빙이 제작하거나 투자한 국내 드라마와 예능을 대상으로 한 국내 최초, 단독 시상식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