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규한이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이규한은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로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에 나선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으로 이규한을 비롯한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이 합세해 몰입도 높은 드라마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극 중 이규한은 차영운(권율 분)의 친구이자 워커홀릭 검찰청 출입 기자 ‘박기영’ 역을 맡아 새 얼굴을 선보인다. 특종을 잡기 위해 혈안이 돼 언론사 데스크 자리를 마다하고 현장을 뛸 만큼 열정 가득한 기자의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특히 한번 꽂히면 목표한 바를 달성하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독종 기자의 기질이 묻어나와 극 중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인기리에 방영중인 ENA 수목드라마 ‘행복배틀’에서 이규한은 돈과 명예를 모두 지닌 엘리트 치과의사 ‘강도준’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 공력을 입증시키고 있다. 전무후무한 극강의 빌런으로 등극한 이규한은 회 차를 거듭할수록 광기 어린 모습으로 빈틈없는 열연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평을 자아냈다.
이규한이 워커홀릭 법조 기자 ‘박기영’을 만나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을 끈다.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행복배틀’ 후속으로 오는 26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장영란 “한의사 남편, 조정석+박보검 닮았다” (‘아침마당’)
- 비아이, 9월부터 유럽 투어 시작…16개 도시 ‘글로벌팬’ 만난다
- 남궁민·안은진, 멜로 호흡 美쳤다 ‘가슴 시린 눈빛’…’연인’ 2차 티저 공개
- K-마마 찾기 프로젝트 ‘조이 라이드’, ‘에에올’ 스테파니 수 출연…마라맛 코미디 예고
- 26일 개봉 ‘밀수’, 4DX· ScreenX 개봉 확정[공식]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