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연주 기자] 가수 버벌진트가 프로젝트 싱글로 돌아온다.
13일 브랜뉴뮤직은 바이닐 프로젝트 ‘V12YL by BRANDNEW(바이닐 바이 브랜뉴)’의 두 번째 싱글로 버벌진트의 ‘got to be U 2023 (Feat. 빈센트블루)’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V12YL by BRANDNEW’는 브랜뉴뮤직이 설립 12주년을 기념해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레이블의 명반들을 바이닐로 발매하고 그 역사를 기념하는 프로젝트다. 지난 5월 프로젝트의 첫 번째 작품으로 버벌진트의 정규 4집 앨범 ‘Go Easy(고 이지)’ 바이닐 발매와 동시에 ‘좋아보여 2023 (Feat. 검정치마)’을 싱글로 선보여 큰 인기를 얻었다.
프로젝트의 두 번째 작품은 버벌진트의 데뷔 10주년 기념작 ’10년동안의오독I’으로, 바이닐 발매에 앞서 바이닐에 스페셜 트랙으로 수록될 리믹스 싱글 ‘got to be U 2023 (Feat. 빈센트블루)’을 오늘 공개한다.
지난 2012년에 발매된 버벌진트의 다섯 번째 정규앨범 ’10년동안의오독I’에 수록된 ‘got to be U’는 세련된 멜로디와 진솔한 가사로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버벌진트가 노래를 하고, 피처링으로 참여한 시진이 랩 벌스를 담당했던 원곡과 달리 이번 싱글에서는 버벌진트가 랩을 맡고, 빈센트블루가 객원 보컬로 참여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브랜뉴뮤직은 앞서 지난 12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을 통해 이번 ‘got to be U 2023’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신곡의 일부가 담겨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버벌진트의 ‘got to be U 2023’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되며, ’10년동안의오독I’ 바이닐은 정오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브랜뉴뮤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