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대세 유튜버 덱스가 토크쇼 MC자리까지 꿰찼다.
11일 스포티비뉴스 취재 결과, 덱스는 MBC에브리원 새 예능 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 새 MC로 발탁됐다.
‘나화나’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캠핑장을 오픈, ‘화(火)’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화’클리닉 전문 토크쇼다. MBC에브리원 대표 장수 토크쇼였던 ‘비디오스타’의 이유정 PD가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그램이다.
앞서 방송인 이경규, 박명수와 배우 권율이 ‘나화나’ MC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많은 화제를 모았다.
덱스는 UDT 출신 유튜버로, 웹 콘텐츠 ‘가짜사나이’, 웨이브 서바이벌 예능 ‘피의 게임’ 시리즈,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예능 ‘솔로지옥2’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그는 현재 MBC 여행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에도 출연하며 기안84, 빠니보틀과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개성있는 캐릭터, 수려한 외모와 뛰어난 입담으로 많은 여성팬을 모으고 있는 그가 ‘나화나’에서 이경규, 박명수, 권율과 함께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나화나’는 다음 달 중 첫 방송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