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연주 기자] 배우 이수정이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에 합류한다.
11일 소속사 WNY에 따르면 이수정이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에서 유민경역으로 합류하게 됐다.
극중 이수정은 정의롭고 범인 검거를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의욕 넘치는 열혈 형사 유민경 역으로 분할 예정이다.
총 6편의 단편으로 구성된 소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한 남자의 예지로 인해 미래에 대한 고뇌에 빠지는 인물들의 이야기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일본 추리소설의 거장 다카노 가즈아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다카노 가즈아키는 최근 11년 만에 발표한 신작 ‘건널목의 유령’으로 일본 대중문학 작가에게 수여되는 가장 권위 있는 상인 나오키상 후보에 올랐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그룹 NCT 멤버 재현이 캐스팅돼 이목을 끈 작품이다. 재현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스크린 연기에 도전한다. 극중 재현은 죽음을 예지하는 미스터리한 인물 준우로 변신, 독보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발산하며 관객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이수정은 드라마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를 통해 데뷔, 연이어 KT 시즌 오리지널 드라마 ‘소년비행’에서 활약을 펼쳤다. 이후 드라마 ‘사내맞선’ , ‘주인님 수라상’, 영화 ‘드림메이커’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대중을 만나고 있다.
더불어 최근 촬영을 마친 국내 최초 판타지 사주 추리물 드라마 ‘사주왕’에서 천지인 그룹 상속녀 주연 설은겸 역을 맡아 방송을 앞두고 있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WNY, SM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