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완전체 컴백을 알린 인피니트(INFINITE)가 신보 프로모션 스케줄을 공개했다.
10일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공식 SNS를 통해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13egin)’의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어두운 블랙 배경에 새 앨범명인 ‘비긴’과 더불어 프로모션 일정이 적혀 있다. 또한 셔츠와 재킷, 슈트 등 의상에 페도라로 포인트를 준 올블랙 스타일링과 함께 원형 테이블에 둘러앉은 인피니트의 모습도 담겨 있다.
앨범 타이틀인 ‘비긴’의 ‘B’는 숫자 ’13’으로 표기돼 데뷔 13주년을 맞은 인피니트의 새로운 시작을 예고했다.
인피니트 여섯 멤버가 함께하는 완전체 컴백은 지난 2018년 발매한 정규 3집 앨범 ‘탑시드(TOP SEED)’ 이후 약 5년 만이다. 앞서 인피니트는 새 앨범과 더불어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COMEBACK AGAIN)’ 개최 소식까지 연달아 공개하기도 했다.
올해 초 멤버들은 완전체 활동에 대한 뜻을 모아 인피니트 컴퍼니를 설립했다. 대표자는 리더인 김성규로, 그간 솔로 아티스트로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여섯 멤버는 인피니트 컴퍼니와 함께하는 첫 앨범과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마주한다.
한편, 인피니트 미니 7집 ‘비긴’은 오는 3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