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4 민규가 지영을 피한 이유
- 연출
- 박철환
- 출연
- 윤종신, 이상민, 김이나, 강승윤, 미미
- 방송
- 2023,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 하이라이트 영상>
신민규의 타임 라인을 조작 했다는 의혹이 있었는데 이 영상을 보면 신민규는 분명 우유부단하게 행동을 했다는 걸 알 수 있다. 하트시그널 시즌4 출연진 중 하나인 신민규가 워낙에 인기가 많다 보니 벌어진 해프닝 처럼 보이는데 이런 리얼리티 프로그램은 대놓고 조작하는 게 쉽지가 않은 터라 과몰입한 팬들이 또 일을 벌인 듯하다.
신민규를 포함한 거의 모든 남자 출연진들이 김지영에게 관심이 있다는 게 나오고 나서 의아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렇다면 왜 신민규는 김지영에 대한 마음을 억누른 걸까 하고 말이다.
그런데 이번 주 김지영과 신민규의 솔직한 대화를 통해서 이 의문이 조금 풀리긴 했다.
신민규가 한 말을 그대로 받아 들이기는 어려울지 모르지만 신민규는 김지영과 같은 타입을 지금까지 만나 보았고 그런 만남의 끝이 항상 좋지 않았던 트라우마 같은 게 있었던 거 같다. 그래서 아마도 이런 타입의 성격은 나랑 안 맞나? 라는 생각이 박혔을 수도 있다고 보여진다.
온라인 커뮤니티 에서는 신민규가 남자 출연진들 모두가 김지영에게 관심이 있어서 소극적으로 김지영에게 대한 것으로 생각하던데 관계를 중요시하는 신민규라면 그럴 수도 있지만 그동안의 연인들이 김지영과 비슷했다고 하는 부분은 새로운 진실이 아닐 수 없다.
그리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지영은 또 신민규를 선택 했다.
김지영은 생각보다 진심으로 직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과연 신민규와 어떻게 될지 관전 포인트가 될 거 같다. 그나저나 하트시그널 시즌 통틀어 모든 남자들이 한 여자한테 관심 가지는 건 처음이지 않나. 이렇게 취향이 겹치기도 쉽지 않은데 다음 번에는 제작진들이 취향을 좀 나눠서 캐스팅을 했으면 하지만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미래를 예측하는 건 불가능한 일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지 않나 싶기도 하다.
<하트시그널 시즌4 출연진 인스타그램 정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