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창적인 세계관 ‘싸이커스’, 어떠한 이야기 써 내려갈지 이목 집중
싸이커스(xikers), 2가지 버전의 포스터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 더해
싸이커스, ‘하이커’와 ‘트리키’ 콘셉트로 반전매력 발산…호기심 자극
성공적 데뷔 알린 ‘싸이커스’, K-POP ‘5세대 대표 주자’ 다운 행보 기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싸이커스(xikers)가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후끈 달궜다.
싸이커스는 지난 6일과 7일에 걸쳐 공식 SNS를 통해 하이커(HIKER)와 트리키(TRICKY) 2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하이커 버전의 포스터 이미지는 푸른 나무와 풀이 가득한 초원에서 어딘가를 향해 뛰어 가는 싸이커스의 모습이 자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는 싸이커스 만의 다이내믹한 청량함이 한껏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이어 트리키 버전의 포스터는 멤버들의 이름과 다양한 아트워크를 배경으로 한 공간 속, 팝한 스타일의 의상을 입은 싸이커스가 자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는 앞서 공개된 하이커 버전의 콘셉트 포스터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 주며 두 번째 미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렸다.
싸이커스는 지난 3월 발매한 미니앨범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HOUSE OF TRICKY : Doorbell Ringing)’을 통해 이들이 그려 낼 서사의 첫 페이지를 들려줬다. 흥미롭고 신선한 세계관으로 많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던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서는 어떠한 스토리를 풀어 낼 지 벌써부터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싸이커스는 오는 8월 2일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