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연주 기자] 더 강력해진 ‘몬스터 패밀리2’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
‘몬스터 패밀리2’는 또 한 번 몬스터로 변한 위시본 패밀리가 납치된 전설 속 몬스터들을 구하기 위해 전 세계로 떠나는 썸머 몬스터 어드벤처다. 한층 더 커진 스케일의 모험과 다양한 캐릭터들이 새롭게 등장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위시본 패밀리가 인간이었을 때보다 훨씬 빠르고 강한 힘을 갖는 뱀파이어부터 프랑켄슈타인, 미이라, 늑대 인간까지 다시 몬스터로 변해 보는 이의 흥미를 자극한다. 이들의 눈앞에서 몬스터 사냥에 나선 슈퍼 소녀 밀라가 마녀 바바 야가와 드라큘라 집사 렌필드를 납치한 것에 이어 네스호의 몬스터 네시와 히말라야 설산의 몬스터 예티까지 노리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복잡한 도시를 거쳐 눈 덮인 설산과 우거진 밀림을 헤쳐 나가는 스펙터클한 모습이 쉴 새 없이 펼쳐져 전 세계 곳곳을 누비는 몬스터 패밀리의 블록버스터급 모험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된다. 여기에 개성 강한 전설 속 몬스터들의 등장을 알리며 화려한 볼거리를 예고하고 있어 본편에 대한 궁금증이 커진다.
앞서 지난 2017년 개봉된 ‘몬스터 패밀리1’은 컬투의 재치 넘치는 더빙으로 극장가를 사로잡은 바 있다.
‘몬스터 패밀리2’는 오는 8월 2일 개봉 예정이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제이에이와이이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