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찬원이 가요계와 예능 모두 사로잡으며 2023년 상반기도 성공적으로 달렸다.
이찬원은 올 상반기 내내 가요계와 예능 그리고 광고계를 넘나드는 열일 행보를 보였다. 먼저 첫 정규앨범 ‘원’으로 2023년 포문을 활짝 연 이찬원은 타이틀곡 ‘풍등’을 비롯해 수록곡까지 차트인에 성공했다. 또 앨범 초동(발매 후 일주일 동안 판매량)은 57만 7492장을 기록, 발매 당시 역대 솔로 가수 음반 초동 8위에 이찬원의 이름이 올라갔다.
이찬원의 활약은 각종 무대 위에서 더욱 빛났다. 첫 정규 ‘원’으로 음악방송 1위까지 차지한 이찬원은 올해 전국투어 ‘원 데이’를 개최, 연이어 전석을 매진시키는 동시에 ‘공연형 가수’의 진가를 제대로 입증했다.
전국투어를 통해 ‘트로트 아이돌’ 수식어에 걸맞은 퍼포먼스의 향연을 선보인 이찬원은 다채로운 축제에서도 팬들과 뜨거운 열기를 공유했다. 전국 곳곳을 돌며 이찬원은 매번 관객들과 뛰어난 호흡을 보여주는가 하면, 노련해진 무대 장악력을 자랑했다.
또한 이찬원은 ‘불후의 명곡’, ‘톡파원 25시’를 비롯해 올해 상반기 ‘옥탑방의 문제아들’ 새로운 MC로 발탁되며 ‘예능 대세’의 입지를 넓혔다. 이찬원은 뛰어난 공감 능력은 물론, 매끄러운 입담과 게스트 맞춤형 지식을 선보이는 등 편안한 진행으로 시청자들의 호감을 받고 있다.
신뢰감을 주는 이찬원의 이미지는 광고계로도 연결되고 있다. 이찬원은 뷰티, 건강식품, 가전제품 등 광고 모델로 브랜드 매출 및 호감도 상승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취향 역시 저격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여기에 이찬원은 1월부터 꾸준히 브랜드 평판 내 상위권을 차지했다.
이찬원은 전국투어 ‘원 데이’ 천안과 서울 앙코르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