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가 가수 태연 팬들의 트럭 시위에 입장을 밝혔다.
5일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은 “최근 태연과 관련해 팬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여러 의견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진행 중인 콘서트 및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팬분들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보내주신 의견을 수렴 및 반영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팬 여러분의 애정 어린 질책과 성원에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리며, 향후 펼칠 태연의 음악 및 다양한 활동을 더욱 면밀히 지원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설명했다.
앞서 태연의 일부 팬들은 ‘아티스트 태연 콘서트 프로모션 정상화 등 촉구 성명서’를 발표하고 트럭 시위를 진행했다.
이하 전문.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언제나 큰 기대와 설렘으로 태연의 새로운 음악과 활동을 기다려주시는 많은 분께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최근 태연과 관련해 팬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여러 의견을 확인했으며, 이와 관련해 안내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현재 진행 중인 콘서트 및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팬분들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보내주신 의견을 수렴 및 반영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팬 여러분의 애정 어린 질책과 성원에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리며, 향후 펼칠 태연의 음악 및 다양한 활동을 더욱 면밀히 지원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팬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관심과 응원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K스포츠 손진아 jinaaa@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 ‘MVP의 귀환’ 루비오 돌아온 ‘디펜딩 챔피언’ 스페인, 농구월드컵 예비 16인 엔트리 확정
- 한소희, 망사스타킹 신고 힙한 섹시美 과시 [똑똑SNS]
- 이미주, 점점 과감해지는 의상…섹시美 풀장착 [똑똑SNS]
- ‘투수’ 오타니 첫 상대한 김하성 “100% 아닌데 5이닝…그만큼 대단” [MK현장]
- “타격 큰 도움 될 것” 삼성의 류지혁, 첫날 1타점 2루타로 강렬 존재감 증명 [MK포항]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