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민 기자] 개그우먼 이은형이 개그맨 강재준과의 2세 계획을 언급했다.
3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문세윤, 이은형, 홍윤화가 출연해 ‘대환상파티’ 코너에서 청취자들의 사연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DJ 김태균이 먼저 이은형 강재준 부부의 2세에 대해 운을 뗐다. “이은형 씨와 강재준 씨를 닮은 아기가 생기면 얼마나 예쁠까?”라고 언급하자 이은형이 “궁금하긴 하다. 유전자 조합이 궁금하다. ‘길고 넓고’ 그럴 것 같다”라고 대답하며 입담을 뽐냈다.
이에 스페셜 DJ 문세윤이 “강재준 씨는 선포하셨다. ‘무조건 2세 노리겠다’ 라고 친구들 사이에서 이야기를 하고 다닌다”라고 말하자 당사자인 이은형이 “그래요?”라고 금시초문인 듯한 반응으로 웃음을 안겼다.
홍윤화가 “왜 다른 사람이 소식을 알고 본인이 모르냐”며 묻자 이은형은 “집에서 잘 안 보이던데. 숨어 다니는 것 같다. 저랑 숨바꼭질을 하고 있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다시 한번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개그맨 강재준은 2017년 1살 연하의 개그우먼 이은형과 결혼했다. 강재준은 2세 계획을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한다고 밝히고 5개월 만에 25kg을 감량해 화제를 낳은 바 있다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SBS 파워FM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SBS 고릴라’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컬투쇼’ 방송화면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