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정현태 기자] NCT DREAM(엔시티 드림,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정규 3집 ‘ISTJ’(아이에스티제이)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연다.
NCT DREAM은 컴백 당일인 7월 17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NCT DREAM 정규 3집 ‘ISTJ’ SHOWCASE – INTROVERT’(엔시티 드림 정규 3집 ‘아이에스티제이’ 쇼케이스 – 인트로버트)를 개최하며, 이날 현장은 유튜브 NCT DREAM 채널 및 틱톡 NCT 채널, 아이돌플러스 등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NCT DREAM은 이번 쇼케이스에서 타이틀 곡 ‘ISTJ’ 무대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새 앨범과 관련된 다채로운 이야기로 특별한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NCT DREAM 정규 3집 ‘ISTJ’는 7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동명의 타이틀 곡 ‘ISTJ’를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지난 30일 NCT DREAM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마크, 제노, 천러의 티저 이미지는 컬러풀한 색감이 돋보이는 스타일링과 멤버들의 강렬한 비주얼을 만날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NCT DREAM 정규 3집 ‘ISTJ’는 7월 17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정현태 기자 hyeontaej@tvreport.co.kr / 사진=SM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