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듄’ 시리즈의 주인공 티모시 샬라메가 위기에 봉착했다.
영화 ‘듄: 파트2’ 측은 오늘(30일) 워너브라더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듄: 파트2’는 1965년 프랭크 허버트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된 영화로, 전 우주를 구원할 예지 된 자의 운명을 타고난 아트레이데스 가문의 후계자 폴(티모시 샬라메 분)이 우주에서 가장 비싼 물질인 스파이스를 두고 악의 세력과 투쟁하는 이야기를 담아냈다.
지난 2021년 개봉한 파트1은 제94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음악상, 미술상, 시각효과상, 촬영상, 편집상, 음향상까지 총 6개 부문을 수상하며 그 해 최다 수상작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개봉 전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듄: 파트2’의 2차 예고편에는 사악한 하르코넨 군대의 공격에 맞서 가족과 사람들의 미래를 지키기 위해 우주에서 가장 위험한 행성 아라키스로 떠난 폴의 여정이 그려졌다.
극 중 폴은 차니(젠데이아 분)와 신비로운 푸른 눈을 가진 프레멘 원주민들과 팀을 이루어 악의 세력에 맞선다.
특히 영상 말미에서 티모시 샬라메가 “널 평생 사랑할 거야”라며 젠데이아에게 고백하며 키스하는 장면은 위기 가운데 그려질 두 사람의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전 세계가 기다려온 블록버스터 ‘듄: 파트2’는 오는 11월 3일 북미 개봉을 앞두고 있다. 국내 개봉 일자는 아직까지 밝혀진 바 없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워너브라더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