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NewJeans)가 역대급 비주얼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7일 자정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는 뉴진스의 미니 2집 ‘겟 업'(Get Up) 수록곡 ‘ASAP’ 뮤직비디오 티저가 게재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뉴진스 멤버 전원이 ‘엘프’를 연상시키는 파격적인 금발로 변신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어두운 숲속에서 누군가를 찾는 장면으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에서는 멤버들이 미스터리한 분위기가 감도는 숲에서 신비한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나아가 멤버들은 금발이 아닌 흑발로 물속을 유영하며 몽환적인 장면을 연출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뮤직비디오에는 감각적인 영상과 함께 ‘ASAP’의 멜로디와 가사가 공개되기도 했다. ‘ASAP’는 리드미컬한 신스 사운드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곡으로 영상 말미에는 ‘ASAP baby Hurry up don’t be lazy’를 흥얼거리는 멤버들의 모습도 포함됐다.
해당 뮤직비디오 티저를 시청한 누리꾼들은 “뉴진스 항상 응원합니다❤❤”, “애들아 너네가 최고야 대박나자 이번에도”, “뉴진스 이번 컴백 지금 무엇보다 기대된다는 거”, “다들 최고 예쁘다!! 이번에도 대박 가즈아아아ㅏ✨️✨️ 다들 그동안 수고했어!!! 그 연습이 빛을 발하길!!!??”, “요정 같은 모습, 노래의 리듬, 목소리 모든 게 너무 좋아 이번에도 대박 나겠다❤”, “티져만 봐도 디토와 버금가는 띵곡 탄생의 스멜이 강력하다 ㅎㄷㄷ”, “와 이번엔 또 얼마나 대단한 노래로 컴백할까” 등 기대감을 드러냈다.
뉴진스의 소속사 어도어(ADOR)는 ‘ASAP’에 대해 “유로 팝 사운드를 바탕으로 귀엽고 톡톡 튀는 가사가 특색있게 다가오는 곡”이라며 “앨범의 마지막 여운과 다음 만남을 기약하는 트랙이다. ‘ASAP’ 뮤직비디오는 버니즈와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뉴진스의 ‘ASAP’ 뮤직비디오 티저는 공개 8시간 만에 110만 뷰를 넘어섰으며 미니 2집 ‘겟 업’은 내달 21일 공개된다. 또 수록곡 중 ‘Super Shy’와 ‘New Jeans’는 내달 7일 선공개될 예정이다.
아래는 27일 공개된 뉴진스의 ‘ASAP’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