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아가 스타크래프트 영상으로 연일 주목받고 있다.
이시아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 영상을 올리며 남다른 취미생활을 공개했다.
올해 1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이시아는 그간 1만 명 정도의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었다. 그러나 최근 스타크래프트 영상을 올리며 큰 화제를 모았고, 구독자 수는 4만 명까지 늘어났다. 특히 이시아는 고인 물다운 게임 실력을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시아는 지난 25일 올린 영상에서도 상대를 압도하는 게임 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초반부터 손쉽게 상대를 제압했다. 특히 승부가 이미 기운 경기 후반, 이시아는 상대방의 앞마당에 해처리를 지으며 마패(상대 기지 안에 자신의 본진 건물을 대놓고 짓는 행위)를 박았다.
이에 흥분한 상대는 이시아에게 “이 XX 게임 X같이 하네. XXX이. 고인 물 XX랑 평생 게임해라. 이 XX야”라며 극찬(?)을 날렸다. 일명 고인 물 게임으로 불리는 스타크래프트에서 이 같은 욕설은 극찬으로 불린다. 게임에서 패배할 경우 다른 게임과는 달리 탓할 게 자신밖에 없기 때문이다.
이를 본 이시아는 “형, 월세 얼마야? 월세 낸다니까?”라며 역으로 상대방을 도발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시아는 상대방이 흥분하자 오히려 즐거워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정품 극찬”, “채팅 악질 그 자체네”, “근데 진짜 게임 X같이 하네. 남의 앞마당에다가”, “마패 박고 월세 드립은 진짜 미쳤네”, “진짜 보통 사람 아니네”, “진짜 사악하다”, “극찬에 찐 웃음”, “멘털 갑이네”, “최고의 극찬 받으셨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외에도 이시아는 경기 시작 전 “임재범이 부릅니다. 고해”라고 하는 등 여러 드립으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주목받았다. 울트라리스크를 상대 진영에 떨구며 “형, 한우 좋아해?”라는 드립을 남기기도 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