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혜은 기자]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태계일주2’) 기안84, 덱스가 ‘기덱 형제’로 인도 현지인들도 사로잡을 화수분 같은 매력을 뽐냈다. 인도 결혼식장을 뒤집어 놓은 ‘춤신춤왕 댄싱84’ 기안84와 발끝부터 머리끝까지 갠지스강의 축복을 받은 덱스의 매력 콤보는 일요일 안방을 찐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
지난 25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이하 ‘태계일주2’)에서는 갠지스강 노상 마사지를 받는 모습과 인도 결혼식장에 참석한 모습이 생생히 공개됐다.
26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태계일주2’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5.8%를 기록했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은 3.1%(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최고의 1분은 기안84가 인도 결혼식에서 함께 춤을 춘 여인의 결혼 사실을 알고 크게 당황하는 장면으로, 분당 시청률은 7.6%까지 치솟았다.
기안84와 덱스의 끝없는 매력에 인도 현지인들도 응답했다. 갠지스강에서 수영을 즐기기도 했다. 수영 후, 두 사람은 무려 9명의 마사지사에게 마사지를 받았지만 “하나도 안 시원해”라며 반전 소감으로 폭소를 안겼다.
이번 방송에서 가장 하이라이트는 바로 기안84와 덱스가 생애 처음으로 인도 결혼식에 참석하는 것이다. 기안84는 미모의 여인과 춤을 추며 ‘댄싱84’로 변신하여, 결혼식장을 춤으로 뒤집어 놓았다. 기안84를 본 덱스는 충격에 휩싸였다. 무대 멀리 숨어서, 다가오는 기안84를 모르는 척하는 모습까지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기안84는 자신이 솔로라는 사실을 알리며 덱스를 ‘솔로 헬'(‘솔로지옥’)이라고 소개해 또 한 번 웃음을 빵 터트렸다.
다음 주에는 기안84와 덱스가 본격적인 인도 결혼식 문화를 즐기는 모습과 빠니보틀과 만나기 위해 기차를 타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기차 안에서 모두를 긴장하게 만드는 상황이 벌어질 것이 예고돼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인도 밀착 여행기를 담아낼 ‘태계일주2’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0분 MBC에서 방송된다.
박혜은 기자 vieweun@fastviewkorea.com / 사진=MBC ‘태계일주2’
- ‘마이웨이’ 김혜영 “연이은 이혼에 극단적 생각, 아들 덕분에 살아”[종합]
- 기안84 ‘나혼산’ ‘태계일주2’ 쌍끌이 인기…예능 효자 노릇 ‘톡톡’ [예능 리포트]
- ‘킹더랜드’ 임윤아, 회장 아들 이준호 특별 대우에 가시방석 “폭탄 안기지 마”[종합]
- ‘안 하던 짓’ 주우재 “한혜진은 여사친 아닌 동료, 남녀끼리 친구 못해”
- ‘7월 결혼’ 다듀 최자 “예비신부는 나를 완벽하게 만들어주는 사람”(‘피식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