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2세대 대표 보이그룹’ 유키스(UKISS)가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신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유키스(수현·훈·기섭·알렉산더·AJ·일라이)는 지난 21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새 미니앨범 ‘PLAY LIST'(플레이리스트)의 알렉산더와 AJ, 일라이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여러 장 게재했다.
사진에는 댄디함과 산뜻함을 오가는 6인의 다양한 매력이 담겼다. 멤버들은 각기 다른 보랏빛 슈트 스타일링으로 댄디함을 자랑했다.
이어 하와이안 셔츠, 데님 팬츠 등 캐주얼룩을 입고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지어 보이는 모습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PLAY LIST’는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유키스가 6인조로 발매하는 신보로, 멤버들을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한 특별한 플레이리스트가 담겼다.
특히 ‘유키스 표 서머송’을 예고한 타이틀곡 ‘갈래! (The Wonderful Escape)’는 레트로하면서도 중독적인 사운드로 2세대 감성을 소환할 전망이다.
유키스는 오는 28일 오후 6시 미니앨범 ‘PLAY LIST’를 발매한다. 또 다음 달에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 ‘WISH LIST'(위시리스트)를 개최하며 ‘데뷔 15주년 프로젝트’의 방점을 찍는다.
한편, 유키스는 지난 2008년 미니 1집 앨범 ‘New Generation’으로 데뷔, 이후 ‘만만하니’, ‘빙글빙글’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탱고뮤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