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힙하게 변신한 샤이니가 새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새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 속 샤이니 멤버들은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스타일링과 화려한 비주얼로 무장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샤이니는 앞서 오픈된 티저 이미지들로 몽환적인 분위기와 세련된 슈트 패션 등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포토제닉한 모습을 모두 선사, 변화무쌍한 매력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샤이니 정규 8집 앨범 ‘HARD'(하드)는 하이브리드 힙합 댄스 장르의 타이틀곡 ‘HARD’를 포함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돼 있다.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샤이니는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23일~25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여섯 번째 단독 콘서트 ‘SHINee WORLD VI [PERFECT ILLUMINATION]’을 개최한다.
한편, 샤이니는 지난 2008년 곡 ‘누난 너무 예뻐 (Replay)’로 데뷔했다. 이후 ‘Ring Ding Dong’, ‘Shelock 셜록 (Clue + Note)’, ‘Dream Girl’, ‘View’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해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