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정현태 기자] 배우 박서준과 열애설에 휩싸인 가수 겸 유튜버 수스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실 수스는 연기자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다.
20일 JTBC엔터뉴스는 “박서준이 수스와 열애 중이다. 절친들에게 소개할 만큼 각별한 사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박서준과 수스는 취미와 운동을 함게 하는 등의 데이트를 즐기는 것으로 전해졌다. 온라인상에 박서준과 수스가 지인들과 함께한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다. 그런 가운데 열애설 관련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각각 “확인 불가”라는 입장을 전했다.
박서준과 열애설이 난 수스는 1994년생이다. 수스는 지난 2015년 드라마 ‘프로듀사’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프로듀사’에서 수스는 극중 신디(아이유 분)가 속한 그룹인 핑키포 멤버 중 한 명으로 활약했다. 이후 ‘사생결단 로맨스’, ‘청춘타로’에도 출연했다.
수스는 노래 커버 영상을 올리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기도 한다. 찰리푸스 ‘Light Switch’ 커버 영상은 조회수 3천만 회 이상을 기록하고 있고, ‘Out of Time’ 커버 영상을 올리고는 원곡자 위켄드의 샤라웃을 받기도 했다. 현재 해당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약 154만 명이다.
지난해 12월 싱어송라이터 콜드가 수장으로 있는 음악 레이블 웨이비에 합류한 수스는 첫 싱글 ‘Naked’를 발매했다. 이후 ‘Bad At Us’, ‘Lavender’ 등의 노래를 발표했다. 수스는 지난 4일 진행된 ‘톤앤뮤직 페스티벌 2023’에서 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정현태 기자 hyeontaej@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온라인 커뮤니티, 수스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