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이하준의 ‘뽕사활동’ 신곡 ‘빠졌어’ 첫 무대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19일 방송된 SBS M ‘뽕사활동’에서는 뽕사활동을 통해 발표한 신곡 ‘빠졌어’를 ‘드림콘서트 트롯’에서 처음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드림콘서트 트롯’을 통해 ‘빠졌어’를 공개한 이하준은 큰 무대를 통해 처음 공개하는 신곡에 설레면서도 긴장감을 놓지 못하는 모습이었다. 노래는 물론이고 춤까지 소화해야하는 무대여서 더욱 긴장한 그는 멤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더 완벽한 무대를 위해 끝없는 연습을 이어갔다.
한편 무대 전 미니 팬미팅 이벤트를 준비한 뽕사활동 멤버들은 신곡 홍보와 함께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갔다. 하이터치까지 하며 밀착 팬서비스를 마친 이하준은 “와주신 팬분들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큰 무대에서 멤버들과 함께 무대를 마친 이하준은 눈물을 멈추지 못했다. 그는 “관객들 표정을 계속 봤는데 우리가 열심히 하는 모습이 정말 감동적이었고 앞으로 할 일들이 많을 것 같은데 앞날이 기대되고 열심히 해줘서 고맙다”며 멤버들을 격려했다.
마지막으로 이하준은 “아이들은 제가 원래 호떡 가게를 하니까 그렇게 알고 있었는데 이젠 아빠는 가수야라고 말한다. 인지도도 올리고 많이 찾아줘야 하는데 미래의 일은 예측할 수 없다. 낙담하지 않고 한걸음 가면 좋은 길이 펼쳐지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각오를 다졌다.
‘뽕사활동’은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유튜브 ‘트롯보라고’에서 공개되며 SBS M 월요일 오후 5시30분, SBS FiL 월요일 오후 6시20분 방송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