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정현태 기자] 위너 강승윤을 시작으로 여러 스타들이 잠시 ‘군백기’를 갖는다.
강승윤은 오는 20일 입대한다. 강승윤은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복무한다. 조용한 입소를 원하는 강승윤의 의사에 따라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이며, 당일 별도 행사도 진행되지 않는다.
강승윤은 위너 멤버 중 마지막 입대 주자다. 김진우와 이승훈은 병역 의무를 마쳤고, 송민호는 현재 대체 복무 중이다.
강승윤은 입대 직전까지 열일 중이다. 지난 18일 윤종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승윤이 입대 전 ‘하트시그널4’ 마지막 녹화”라며 패널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유했다.
다음 달 17일엔 가수 정승환이 입대한다. 정승환은 육군 군악대로 군 복무를 이행한다. 지난 25일 정승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을 향한 손 편지를 전하기도 했다. 정승환은 “제가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군 입대를 하게 되어 여러분께 직접 알려드리고 싶어 이렇게 적게 됐다”라며 “잠시만 떨어진 채로 각자의 자리에서 잘 지내다 보면 언제나처럼 마주 앉아 같이 노래하며 이야기 나누고 함께 웃을 날이 올 테니 서로가 걱정과 아쉬움보다는 응원과 격려를 나눌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했다.
정승환은 지난 14일 입대 전 마지막 싱글 ‘에필로그 (EPILOGUE)’를 발매하기도 했다. 직접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이 현재 가장 전하고 싶은 이야기와 솔직한 감정들을 풀어냈다.
베리베리 동헌도 올해 입대를 앞두고 있다. 지난 4월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아직 입대 영장이 나오지 않아 정확한 입대 일자를 전달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며 “향후 입대 일자에 따라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후 지난 13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베리베리 동헌의 병역 의무 이행을 위한 절차가 시작됨에 따라 오는 7월 22일 개최하는 대만 팬 콘서트 일정까지 6인 체제로 진행, 이후 스케줄은 동헌 제외 5인 체제로 진행된다”라고 밝혔다.
그런가 하면 SBS ‘낭만닥터 김사부3’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김민재의 입대 소식이 갑작스럽게 전해지기도 했다. 당시 제작발표회에 함께 참석한 한석규가 “우리 민재가 7월에 군대를 간다”라고 깜짝 발언했다. 이후 김민재 소속사는 “하반기 입대는 맞지만 날짜는 아직 안 나왔다”라며 “확정되는 대로 공식 발표하고 입대하겠다”라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이외에 배우 김민규, 이도현 등도 입대를 앞두고 있다. 이들이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응원과 격려가 필요한 때다.
정현태 기자 hyeontaej@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 뉴진스, 7월 21일 미니 2집 ‘Get Up’ 발매…트리플 타이틀곡 [공식]
- 강승윤→김민재·이도현…줄줄이 입대하는 ★들 [종합]
- 1천억 투입된 실사판 ‘원피스’, 베일 벗었다…8월 31일 공개
- SM-첸백시 화해…”엑소 활동 열심히 할것” [공식]
- ‘복면가왕’ 스트레이키즈 승민 “빌보드 1위 후 박진영이 집으로 초대해 식사 대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