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에스파 카리나가 연예인들이 시간이 없다는 말은 솔직히 거짓말이라며 대기할 때나 이동할 때 게임을 할 시간이 많다고 털어놨다.
16일 유튜브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에선 ‘차린 건 ZIP뿔도 없지만 Part.4 #카리나 #비비 #박재범 #아이엠’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는 게스트로 출연했던 카리나의 비하인드가 담겼다. 이영지는 게임 고수인 카리나에 대해 언급했고 카리나는 “꿈의 정원을 다 깼다. (꿈의 정원 9926탄) 만렙이다. 대한민국 1등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이영지는 “언니가 무슨 시간이 있나?”라고 놀라워했고 카리나는 “시간 많다. 솔직히 연예인들 시간 없다고 하는 거 다 뻥이다”라고 쿨하게 대답했다. 이영지 역시 “솔직히 나 그이야기 하고 싶었다”라고 격하게 공감했고 카리나는 “진짜 다 뻥이다”라고 재차 강조했다.
카리나는 “왜냐하면 이동하는 시간이 얼마나 길고 대기하는 시간이 얼마나 긴데 그때 게임 하나를 못하겠나”라고 털어놨다.
이어 이영지는 “내가 생각했을 때 언니는 그런 시간에 팬들이랑 소통도 엄청 많이 하지 않나. 그래서 별명이 최수종 선배님이랑 똑같다고 해서 카수종이지 않나”라고 물었고 카리나 역시 “맞다. 별명이 카수종이다”라고 웃었다.
이영지는 “그래서 내가 생각했을 때는 언니는 시간 분배를 촘촘하게 잘하는 스타일인 것 같다”라고 말했고 카리나는 “저는 시간 분배를 촘촘하게 솔직히 못 한다. 전 게임을 달고 살고 (메시지로 소통하는)버블도 달고 산다. 메시지 받는 게 너무 웃기다”라고 말하며 인상 깊었던 메시지를 소개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 애니메이션 짱구에 대한 화제도 나온 가운데 “짱구를 좋아하는 이유가 뭐냐”는 질문에 카리나는 “전 사실 짱구라는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거지 짱구가 제 최애캐릭터는 아니다. 저는 맹구를 더 좋아한다”라고 말했고 이영지 역시 “맹구가 도화살이 있다니까”라고 격하게 공감했다. 카리나는 “맹구가 제일 섹시한 애다. 맹구가 진짜 마초 캐릭터다”라고 말하며 “제일 싫어하는 캐릭터는 훈이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영상에는 카리나 외에도 게스트로 출연했던 박재범, 비비, 아이엠의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