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개그맨 강재준이 베트남 이색 요리 ‘돼지 뇌 죽’을 먹고 푸딩 먹는 느낌이라고 감탄한다.
18일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선 정호영 셰프가 제자이지 개그맨인 강재준과 상권분석을 하던중에 베트남의 이색 요리 ‘돼지 뇌 죽’을 먹고 매료된다.
베트남 냐짱에서의 둘째 날 아침 정호영 셰프는 아침 식사를 하기 위해 베트남 현지인이 즐겨 먹는 ‘돼지 내장죽’ 가게를 찾는다.
특히 그곳의 별미는 ‘돼지 뇌 죽’으로 돼지 뇌 형상이 그대로 들어간 충격적인 비주얼에 산해진미를 섭렵한 대식가 정호영 셰프조차 선뜻 다가가지 못한다고.
하지만 정호영 셰프는 돼지 뇌 죽을 한 입 먹어보더니 바로 엄지를 치켜세우고, 강재준은 “크림 같으면서 살살 녹는다. 목 넘김이 예술이다. 푸딩 먹는 느낌”이라고 감탄한다.
그런가 하면 정호영 셰프가 본격적인 베트남 식당 오픈을 위해 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한다. 정호영 셰프는 고수 오이무침, 모닝글로리 된장국, 간장 돼지불고기로 한식과 베트남식을 협업한 새로운 K-푸드를 준비한 가운데 BTS 멤버 정국의 불그리를 히든 메뉴로 넣어 관심이 쏠린다.
한편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18일(일) 오후 4시 45분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KBS 2TV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