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권지용)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의문의 사진’을 게재했다.
지난 14일 지드래곤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꽃게’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게 요리 전문점 ‘게쪄그래용’의 간판 사진이 담겨 있다.
특히 지드래곤은 자신이 2012년에 발매한 솔로 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의 타이틀 곡 ‘크레용’을 함께 첨부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크레용’은 ‘겟 유어 크래용’이라는 특유의 후렴구가 중독성 있는 곡으로 해당 상호명 역시 이를 활용한 언어유희로 보인다.
앞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드래곤이 오픈한 대게 집’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확산한 바 있다.
누리꾼들은 ‘게쪄그래용’이라는 이름의 해당 점포 사진을 접한 뒤 “손님들이 웨이링(waiting) 하신다”, “(시가를 수정하며) 영원한 건~ 절대 없어~~”, “다리 몸통 내장 볶음밥 스웩~”, “닭장 속엔 암탉이 TOKYO~ TOKYO~”, “줄 수 있다면~ 내 대게장을 가져가 밥 비벼 먹을 때 쓰렴”, “4개라면 좋겠어 집게발. 널 3개 줄 수 있게”, “결국엔 (가격)~ 변했지!” 등 과거 빅뱅과 지드래곤의 히트곡을 활용해 유쾌한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지드래곤은 과거 트위터에서도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 된 유쾌한 게시글을 공유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았다.
그는 과거 MBC ‘무한도전’에서 가요제를 앞두고 개그맨 정형돈이 선보인 래핑, 이른바 ‘계란 초밥 머리’로 화제가 된 자신의 헤어스타일과 관련된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 일본 청년들, 한국 호감도와 신뢰도 확 높아졌다…한국 청년들은?
- 간호학과 출신 변호사… ‘나는 솔로’ 15기 출연자들 직업·나이 공개됐다
- 파주 8차선 도로에 서 있던 고등학생에게 벌어진 끔찍한 사고
- “수술 잘 안됐다” 난치병 투병 중인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 안쓰러운 근황 전했다
- 안타깝습니다…15일 갑작스레 전해진 최용수 감독 소식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