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가수 정동원이 인도네시아 현지인들과의 훈훈한 케미를 선보였다.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14일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정동원이 출연하는 MBN 예능 프로그램 ‘지구탐구생활’ 6회의 비하인드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구탐구생활’은 “내가 만약 다른 나라에서 태어났다면 어떻게 살고 있을까?”라는 질문에서 시작해 17살 정동원의 고군분투 글로벌 생존기를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13일 6회에서 정동원은 드넓은 바다 한가운데에서 생애 첫 바닷가재 낚시에 도전하며 인도네시아 낚시왕으로 등극했다. 그는 거센 파도 한가운데에서 바닷가재 낚시에 도전, 현지 어부 못지않은 남다른 열정을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특히 정동원은 함께 낚시를 즐긴 현지 어부 마데 아저씨와 홈스테이집의 막내딸 로사와 함께 기념사진을 남기며 현지인들과도 허물없는 훈훈한 케미를 자아냈다.
이어 정동원은 타바난 지역의 가장 큰 시장 파사르 바제라에서 쇼핑을 즐기는가 하면, 원숭이들과 교감하는 등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인도네시아에서 다양한 경험을 하며 성장 중인 정동원이 앞으로 펼쳐지는 ‘지구탐구생활’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동원이 출연하는 ‘지구탐구생활’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10분 MBN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정동원은 지난 2019년 싱글 앨범 ‘Miracle’로 데뷔, 지금까지 ‘영원 (Forever)’, ‘손편지’, ‘내 마음속 최고’ 등 13개에 달하는 앨범을 발매하며 다채로운 활약을 펼쳤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