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BJ임블리(임지혜)와 관련된 부천 인터넷 방송인들이 돌연 유튜브 채널 영상과 게시물을 삭제했다. “모든 책임은 저에게 있다”고 말했던 ‘갓성은’은 유튜브 채널을 ‘숨김’ 처리한 것으로 보인다.
14일 BJ 임블리의 소식을 전하던 유튜버 ‘법자승열’과 BJ임블리와 관련된 인터넷 방송인들이 관련 영상과 게시물을 모두 삭제했다.
지난 12일 BJ 임블리와 진행한 합동 방송 영상을 모두 공개했던 ‘갓성은’ 역시 해당 영상들을 모두 내렸다. ‘갓성은’ 채널은 현재 별도의 링크로만 접속할 수 있으며 유튜브 검색 기능으로는 나오지 않고 있다.
유튜버 ‘세자부활’은 최근 BJ임블리에 대해 올렸던 게시물들을 ‘가족분 요청에 따라 모든 관련 게시글에 대한 댓글 및 내용을 비공개 처리합니다’라는 문구로 수정해 놓은 상태다.
다만 유튜버 채널 ‘부천뻐꾸기’에는 ‘법자승열’이 전날(13일) 진행했던 라이브 영상 일부가 남아있다.
해당 영상에서 ‘법자승열’은 BJ 임블리의 측근이라고 주장한 인물과 전화 통화를 했다. 당시 BJ임블리 측근은 “임블리 가족(친동생)과 연락을 했는데 말해도 될 거 같다고 해서 말씀드린다. 아까 임블리 아버지와 통화를 했다. 원래 목요일 11시에 최종 브리핑하신다고 했다. 그런데 상태가 악화돼서 일단 모든 걸 중단했다”고 말했다.
이어 “의사분이 곧 최종 브리핑할 거라고 가족, 친지 다 모이라고 하셨다. 내일(14일) 최종 브리핑이 나올 것 같다. 이날부터 모든 매스컴에 도배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만 이날 오후 10시 기준 BJ임블리에 대한 특별한 소식은 없는 상황이다.
앞서 BJ임블리는 지난 11일 부천 지역에서 활동하는 인터넷 방송인 갓성은, 감성여울, 갓붕어, 샤넬보영, 개대총, 여서, 카디 등과 함께 술 먹방을 진행했다.
당시 임블리는 일부 멤버들과 다툼을 벌였고 집으로 돌아온 뒤 신세 한탄을 하다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
임블리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구급대원에게 발견돼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중태에 빠진 것으로 알려졌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