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은주 기자] MBC ‘일밤 – 아빠! 어디가?’에 출연했던 배우 이종혁의 아들 이탁수가 입대했다.
13일 이종혁의 둘째 아들 이준수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형 군대 잘 갔다 와. 형이 군대에 있는 동안 나는 좋은 배우가 되어있을게. 아프지 말고 잘 갔다 와”라는 글을 업로드했다.
이탁수는 12일 입대해 오는 2024년 12월 11일 전역 예정이다.
그는 2003년생이며 고양예술고등학교 연기과를 졸업하고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부에 재학 중이다. 이탁수는 아버지를 따라 배우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탁수와 이준수는 지난 2013년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 이종혁과 함께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다.
이종혁은 지난해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해 이탁수를 언급했다. 이종혁은 이탁수에 대해 “경쟁률이 센데 (동국대학교 연극학부에) 붙어서 대견했다”라며 “탁수가 함께 술을 마시면서 배우로서 날 존경한다더라”라고 전했다.
둘째 아들 이준수는 tvN ‘집밥 백선생’,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으며 2021년 6월에는 이종혁과 함께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했다. 현재 22만 구독자를 보유한 온라인 콘텐츠 창작자로 활동하고 있다.
신은주 기자 sej@tvreport.co.kr / 사진=이탁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 ‘MBCentertainment’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