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SHINee)가 데뷔 15주년 기념 깜짝 선물을 전한다.
샤이니의 정규 8집 수록곡 ‘The Feeling’(더 필링) 뮤직비디오는 오는 10일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다.
멤버들이 데뷔 15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선물이자, 오랜 시간 함께 해 온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담아 제작한 뮤직비디오인 만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The Feeling’은 샤이니가 지난 5월 성황리에 마친 팬미팅에서 깜짝 무대로 처음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이번 뮤직비디오 공개에도 높은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The Feeling’은 속도감 있는 브레이크 비트와 베이스라인이 특징인 DnB(드럼 앤 베이스) 장르의 곡이다.
경쾌한 드롭 사운드와 감성적인 멜로디라인이 대조를 이루며, 샤이니의 청량한 보컬과 과거, 현재, 미래에도 함께 할 소중한 이들에게 전하는 메시지가 만나 가슴 벅차오르는 감정을 선사한다.
또한 8일 0시 샤이니 공식 SNS 계정에 게재된 미스터리한 무드의 클루 포스터는 9일 ‘The Feeling’ 뮤직비디오 티저 오픈, 10일 뮤직비디오 본편 릴리즈, 12일 티징 콘텐츠 중 하나인 Volume Checker(볼륨 체커) 공개 등을 예고했다.
한편, 샤이니 정규 8집 ‘HARD’(하드)는 6월 26일 발매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mkculture@mkculture.com)
- 박소영 아나운서 ‘보랏빛 미소’ [MK포토]
- 전국의 붉은악마도 ‘Again 2019’ 응원한다…9일 광화문 광장서 단체 거리응원 실시 [U-20 월드컵]
- 제주 가스라이팅 사건의 전말…구원 아닌 지옥(용감한 형사들2)
- 이탈리아는 U-20 대회서 아시아를 단 한 번도 이기지 못했다 [U-20 월드컵]
- 윤종신·이용진·조현아 ‘훅 까놓고 말해서’ 첫방 관전포인트 넷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