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피노키오’ 탄생 140주년을 기념한 영화 ‘극장판 피노키오 위대한 모험’이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극장판 피노키오 위대한 모험’은 사람이 되기 위해 위대한 모험을 떠나는 피노키오의 어드벤처 영화로, 오는 7월 13일에 개봉을 확정했다.
앞서 공개된 포스터에는 영화의 주인공인 피노키오를 중심으로 각각의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우선 가운데 위치한 피노키오는 유쾌하고 즐거운 성격을 가진 사람이 되고 싶어 모험을 떠나는 목각 인형이다.
피노키오의 좌측에는 유머러스하고 말이 빠른 말 티볼트, 그리고 피노키오가 사랑하는 인물이자 마음에 늘 그늘이 있는 벨라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우측에는 피노키오를 만들어서 아들로 여기는 자상한 제페토 할아버지와 음흉한 표정을 짓고 있는 여우와 고양이가 포착돼 기대감을 자아낸다.
‘극장판 피노키오 위대한 모험’은 1883년 이탈리아 작가 카를로 콜로디가 집필한 동명의 소설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피노키오’는 기존의 다양한 콘텐츠에서 많이 접했던 캐릭터이지만, 이번 작품에서는 새로운 이야기와 다양한 캐릭터가 더해져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애니메이션 영화 시리즈 ‘눈의 여왕’ 제작진이 직접 참여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다양한 캐릭터의 모습을 담은 2차 포스터를 공개한 ‘극장판 피노키오 위대한 모험’은 오는 7월 13일에 개봉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와이드 릴리즈㈜, ㈜태양미디어그룹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