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트롯가수 안성훈이 ‘모솔’ 의혹에 휩싸인다.
7일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미스터트롯2’ 眞 안성훈이 치명적인 의혹에 사로잡힌다. 많은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는 안성훈이 모태솔로라는 것이다. 이 의혹의 진실은 무엇일지, 제기된 의혹에 안성훈과 트롯 브라더스는 어떤 반응을 보일지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팬들과 전화 통화도 하고 고품격 라이브도 선물하는 미니 팬미팅 ‘뽕이 빛나는 밤에’ 코너가 진행된다. ‘뽕이 빛나는 밤에’ 첫 사연 키워드는 ‘날 울린 남자’로 MC 붐은 트롯 브라더스에게 “내가 이야기하지 않았나. 헤어질 때 잘 헤어져야 된다. 이렇게 사연이 오지 않나”라고 의미심장한 촉을 세웠다.
이때 누가 묻기도 전에 안성훈이 나서 “나는 아니다. 나는 깔끔하다”라고 변명해 의심을 받는다. 그런 안성훈을 보던 송민준이 “성훈이 형 모솔(모태솔로)이다”라고 기습 폭로해 놀라움을 안긴다. 모두들 안성훈에게 “정말 모솔이냐?”라고 질문 공세를 퍼붓고, 일부는 이해한다는 듯 고개를 끄덕이기도.
이에 안성훈은 “아니다, 나는 복잡한 사람”이라며 의혹을 강력 해명한다. 과연 안성훈은 모솔 의혹의 진실을 밝혀내고 트롯 브라더스를 설득시킬 수 있을까?
그런가 하면 이날 ‘뽕이 빛나는 밤에’ 코너를 통해 안성훈과 전화 통화를 하게 된 한 팬은 안성훈의 매력 포인트 3가지를 꼽는다. 자타공인 노래 실력, 안경을 썼지만 꽃 같은 미모, 그리고 또 한 가지. 오직 안성훈만이 가능한 세 번째 매력 포인트에 ‘트랄랄라 브라더스’ 멤버 전원이 동의한다는 후문이다. 眞 안성훈의 매력 포인트 3가지는 무엇일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6월 7일 수요일 오후 10시에 공개된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