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여제’ 지아가 2연타 흥행에 성공했다.
멜론 차트에 따르면 지난 4일 지아의 ‘사랑..그게 뭔데’가 멜론 일간 발라드 차트 1위에 오르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사랑..그게 뭔데’는 지난 2007년 발매된 양파의 히트곡을 지아만의 깊은 감성으로 재해석한 리메이크 곡이다. 연인과 이별하는 순간에 느끼는 감정을 표현한 발라드로, 지아만의 풍성한 감성과 가창력을 담아내 지난달 12일 발매 이후 차트에서 꾸준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앞서 지아는 지난 2월 발매한 ‘사랑하기 싫어’로 멜론 일간, 월간 발라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사랑하기 싫어’는 내공 깊은 가창력을 느낄 수 있는 지아표 발라드로 지금까지도 차트 상위권을 굳건하게 지키며 호성적을 보이고 있다.
‘사랑..그게 뭔데’, ‘사랑하기 싫어’로 흥행 2연타에 성공하며 음원 차트에서 존재감을 보여준 지아는 기세에 힘입어 현재 신곡을 준비 중이다. 리스너들의 공감과 감성을 자극하는 보이스로 남다른 울림을 선사해온 지아가 다음 앨범으로 3연타 흥행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지아는 ‘물끄러미’로 데뷔한 후 ‘술 한잔 해요’ ‘술이 뭐길래’ ‘I Need You (아이 니드 유)’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매했으며 각종 드라마 OST에도 활발하게 참여하는 등 ‘발라드 여제’로 오랜 시간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