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은주 기자] 인기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회색빛으로 머리를 물들였다.
31일 뷔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스윽”이라는 짤막한 코멘트와 함께 사진 한 장을 업로드했다. 그는 푸른색 스웨터를 입고 네 가지 목걸이를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했다.
특히 짙은 갈색과 회색이 섞인 뷔의 새로운 헤어스타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짙은 갈색과 회색이 섞인 머리와 초록색 알이 포인트인 피어싱이 조화를 이룬다.
전날까지만 해도 검은색 머리카락을 공개했었는데 뷔는 변화된 헤어스타일로 팬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앞서 뷔는 그룹 블랙핑크와의 열애설로 크게 이목을 끌었다. 지난 18일, 파리 인근에서 뷔와 그룹 블랙핑크 제니 추정되는 남녀가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된 것이다. 이에 대해 양측 소속사는 별도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한편 지난 22일, 뷔는 배우 박보검과 코트 다쥐르의 EDEN ROC에서 열린 셀린느의 프라이빗 디너에 참석했다. 이후 ‘파리 여행기’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여러 근황을 공개해왔다.
28일에는 프랑스 파리 곳곳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한꺼번에 업로드했다. 해변에 서 있는 모습, 수풀이 우거진 자연 속에 있는 모습 등 다양한 뷔의 모습이 담겼다.
신은주 기자 sej@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뷔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