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아이브 레이가 활동을 재개한다.
27일 아이브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 카페를 통해 “레이의 향후 활동 참여에 대해 안내드린다. 최근 레이는 컨디션 이상 증세가 호전돼 팀 활동 합류 및 활동 재개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향후 스케줄을 진행하는 동안 레이를 포함하여 아이브 멤버의 건강 상태를 면밀히 체크해 아티스트 케어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레이에게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레이는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당시 레이는 “소식 듣고 엄청 놀랐을 것 같다. 아이브 멤버가 되고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왔는데 기쁠 때도 슬플 때도 늘 곁에 있어준 존재는 멤버들 그리고 다이브였다. 지금은 잠시 멈춰서 스스로를 챙기는 이 시간이 의미 없는 것이 되지 않게 천천히 노력을 하고 있다”며 심경을 전한 바 있다.
이하 스타쉽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아이브 멤버 레이의 향후 활동 참여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레이는 최근 컨디션 이상 증세가 많이 호전되어 팀 활동 합류 및 활동 재개를 결정했습니다.
당사는 향후 스케줄을 진행하는 동안 레이를 포함하여 아이브 멤버의 건강 상태를 면밀히 체크하며 아티스트 케어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레이에게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