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운동 유튜버 제이제이가 배우 겸 방송인 줄리엔 강과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제이제이는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TMI지은’에서 ‘연애를 시작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 하며 자신의 열애 사실을 알렸다.
제이제이는 최근 연애를 하고 있으며 그 상대가 줄리엔강이라고 밝히며 “연애야 조용히 하면 되는 것이지만 본의 아니게 상대가 상대인지라 둘 다 사람들이 길에서 알아볼 수 있는 직업을 갖고 있다 보니 말이 나올 수 있어서 공개하게 됐다”라고 열애를 공개하게 된 이유를 언급했다.
제이제이는 줄리엔강과 남사친으로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처음엔 어색했지만 다이렉트로 표현하는 줄리엔강의 성격이 빨리 친해지는데 도움이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친구로 지낼 때랑 많이 다르다. 외국 사람들은 쿨하고 개인적일 거라 생각했는데 완전 다른 스타일이다. 매일 아침마다 모닝콜을 할 정도로 연락을 자주하고 보수적인 성격이더라”고 밝혔다. 그런 보수적인 성향을 확인하고 마음이 더 잘 열렸다며 만나는 동안 일과 헬스장, 집만 오가는 줄리엔 강의 동선이 자신과 비슷하다며 친구로 지낼 때는 몰랐다고 밝혔다.
제이제이는 “계속 잘 만나는 게 일차적인 목표다, 지금까지 별 문제없이 둘이 잘 만난다, 그래서 크게 걱정 안 한다”며 6월에는 줄리엔 강과 함께 그의 고향인 캐나다에 가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이제이는 운동 유튜브 채널 ‘제이제이살롱드핏’을 운영하고 있다.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줄리엔 강은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제이제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