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엄정화가 드라마 ‘닥터 차정숙’의 성공으로 선물 같은 나날을 보내고 있다며 행복 가득 소감을 전했다.
17일 엄정화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는 “엄정화 Pick! 와인 리스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평소 와인 마니아로 정평이 난 엄정화는 즐겨 마시는 와인들을 하나하나 소개하곤 맛 평가를 덧붙였다.
이어 마돈나도 좋아한다는 샴페인에 이르러 그는 “왜 그런 게 있지 않나. 우상이 좋아하면 같이 마셔보고 싶은. 샴페인은 정말 사랑스러운 술인 게 모든 축하하는 자리에선 샴페인을 터뜨린다. 그 기포로 사람들 기분을 업 시켜주면서 행복하게 만들어준다”고 말했다.
나아가 “이번에 ‘닥터 차정숙’이 너무 잘돼서 샴페인을 터뜨리고 싶은 마음”이라며 웃었다.
그 말대로 엄정화가 타이틀 롤로 분한 ‘닥터 차정숙’은 JTBC 역대 드라마 시청률 4위에 랭크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누리는 중.
이에 엄정화는 “매일 매일이 선물 같은 요즘이다. 아침에 눈을 뜰 때마다 감사해하며 하루를 시작한다. 여러분들의 응원 덕에 너무 행복하다. 이 마음으로 앞으로 또 10년을 너끈히 살 수 있을 것 같다. 여러분들도 좋은 날 축하하는 자리가 많았으면 좋겠다”면서 행복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엄정화 유튜브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