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빵에 대한 사랑이 남다르다는 개그맨 황제성이 폭탄선언을 던졌다.
오는 17일 방송을 앞둔 SBS FiL · 라이프타임 ‘빵카로드 시즌2′(이하 ‘빵카로드2’)에는 서울 종로구 빵지순례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MC 신현준, 황제성, 박진이는 맛있는 ‘빵카’에 탑승, 종로구의 맛있는 빵집을 찾아간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 속 황제성은 이동을 하던 중에 “빵 맛집이 집 근처에 있는 것도 복이더라”라며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이 프로그램하면서 다이어트는 절대 안 할 거다”라고 폭탄선언을 던지는가 하면, “행복지수를 올리고 싶은 프로그램 중 하나다”라고 밝혀 ‘빵카로드2’에 진심임을 고백했다.
박진이 역시 “이 프로그램 끝나면 다이어트 하라”라며 “몸무게 안 재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시즌1을 경험했던 신현준은 “살찐다, 하지만 프로그램 할 때는 진짜 행복하다”라고 전했다.
해당 방송분에서 신현준, 황제성, 박진이는 종로 빵지순례를 돌며 유명 베이글, 마들렌, 피낭시에 등 각종 빵들과 빙수, 주악, 그릭요거트, 수제 치즈로 만든 디저트까지 섭렵한다. 무려 15곳 빵 맛집을 직접 발로 찾아가 빵 미식회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빵카로드2’는 빵을 찾아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는 본격 빵 투어 프로그램으로, ‘빵 마니아’라면 한 번은 꼭 먹어보고 싶은 전국의 이색 빵, 오랜 시간 사랑받은 빵, 요즘 뜨는 빵을 소개한다.
종로구 빵 맛집을 찾은 ‘빵카로드2’는 오는 17일 오후 8시 SBS FiL과 라이프타임에서 시청할 수 있다. 같은 날 오후 9시 SBS M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SBS FiL · 라이프타임 ‘빵카로드 시즌2’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