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4세대 걸그룹이 음원차트를 장악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반향을 일으킬 신인 보이그룹이 등장했다.
그룹 더윈드(신재원·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가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를 공개했다.
‘Beginning : The Wind Page’는 더윈드가 전하는 이야기의 첫 페이지이자, 힘들었던 연습생 시절부터 꿈꾸던 데뷔를 향해 열심히 달려온 멤버들의 진심 어린 이야기들을 담아냈다. 평균 나이 16.8세 더윈드만이 표현할 수 있는 유스틴(YOUTH+TEEN) 감성과 에너지를 가득 담아 청량감을 선사했다.
특히 타이틀곡 ‘ISLAND’는 희망과 용기를 주는 곡으로,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강한 중독성을 갖고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ISLAND’ 뮤직비디오는 일곱 소년의 위대한 여정과 꿈을 판타지스러운 영상미로 풀어냈다. 더윈드는 7인 7색 훈훈한 비주얼과 싱그러운 케미스트리로 음악팬들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속도감 있는 비트 위 서정적인 선율이 인상적인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 따뜻한 멜로디로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할 수 있어’, 다음에 만날 것을 기약하는 아름다운 마지막 트랙 ‘다시 만나’까지 이지리스닝 계열의 총 4곡이 수록됐다. KZ 작곡가가 더윈드를 위해 전곡 프로듀싱을 맡았다고 전해져 더욱 관심을 모은다.
더윈드는 15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를 발매하고, 오후 7시 30분부터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