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시공을 초월하며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한 영화 ‘극장판 포켓몬스터DP: 아르세우스 초극의 시공으로’가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극장판 포켓몬스터DP: 아르세우스 초극의 시공으로’는 인간을 심판하기 위해 수천 년의 잠에서 깨어난 아르세우스의 오해를 풀고 미케나 마을을 구하기 위한 지우와 피카츄의 사공간을 초월한 모험 이야기를 그려낸다.
12일 공개된 2차 예고편에는 오프닝부터 환상의 포켓몬 아르세우스와 전설의 포켓몬인 디아루가, 펄기아, 기라티나의 치열한 대결이 펼쳐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수천 년의 잠에서 깨어난 아르세우스가 인간들을 향한 걷잡을 수 없는 분노에 휩싸여 미카나 마을을 무자비하게 공격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이를 막기 위해 지우와 피카츄 일행은 시간을 지배하는 전설의 포켓몬 디아루가를 통해 아르세우스의 분노가 시작된 수천 년 전으로 돌아간다. 지우와 피카츄 일행이 아르세우스와 인간들의 과거사를 알아내 아르세우스의 분노를 막고 미래를 구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수천 년 전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세계를 뒤흔들 차원이 다른 스펙타클한 모험을 담은 포켓몬스터DP 시리즈 극장판 3부작의 완결판 ‘극장판 포켓몬스터DP: 아르세우스 초극의 시공으로’는 오는 3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NEW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