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뿅뿅 지구오락실2’가 5가지 관전 포인트로 본방 사수를 부르고 있다.
오는 12일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되는 tvN ‘뿅뿅 지구오락실2(‘지락실2’)’는 지구로 재 탈출한 토롱이를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경력직 지구 용사 4인방이 ‘겨울왕국’ 핀란드와 ‘신들의 섬’ 발리에서 펼치는 예측 불허 대모험이다. ‘지락실2’는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방송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 새로운 멀티버스 입성! 이은지-미미-이영지-안유진의 색다른 변신
시즌1에서 Y2K 콘셉트를 소화했던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K-드라마 왕국 멀티버스’에 입성해 신선한 재미를 안긴다. 출연진들은 MBC ‘커피프린스 1호점’, JTBC ‘SKY 캐슬’, KBS2 ‘꽃보다 남자’, tvN ‘도깨비’의 등장인물로 색다르게 변신하며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일 예정이다.
# 넘사벽 하이 텐션+업그레이드 된 캐릭터=꿀잼 보장
‘인간 Y2K’, ‘예능 치트키’, ‘괄괄이’, ‘맑은 눈의 광인’까지 각자 뚜렷한 캐릭터를 가진 출연진들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와 시청자들을 웃음으로 무장해제시킬 전망이다.
# 지락이들과 제작진의 옥신각신, 특급 케미!
4명의 지락이들 케미만큼이나 ‘영석이 형’으로 불리는 나영석PD와의 ‘특급 케미’ 역시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지락실2’는 나영석PD와 지락이들의 유쾌한 관계성을 보여줄 것이다.
# 핀란드&발리에서 펼쳐지는 폭소 만발 오답 퍼레이드
‘지락실2’는 핀란드에 이어 발리로도 떠나 냉탕과 온탕을 오가며 다채로운 게임을 진행한다. 4인방은 종잡을 수 없는 오답 퍼레이드로 전국을 폭소로 물들일 것을 예고했다.
# 똑똑해진 토롱이를 잡아라! 예측 불가 팽팽한 대결!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단체 사진을 찍는 지구 용사 4인방 앞에 모습을 드러낸 토롱이는 분신술을 사용한 듯 여러 명이 함께 나타날뿐더러 장소를 가리지 않고 시도 때도 없이 출몰한다. 잡힐 듯 잡히지 않는 더 똑똑해진 토롱이와 4인방의 팽팽한 대결과 그 결과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tvN ‘뿅뿅 지구오락실2’는 12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tvN ‘지구오락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