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하장수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마음에 드는 코트를 발견하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지난 10일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에는 ‘패션피플의 봄 여름 룩 여기 다 있어요!’란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서 김나영은 한 국내 브랜드 의류 매장을 찾았다. 김나영은 “패션피플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라며 “국내에 이 브랜드가 있다는 게 자랑스럽다”라고 말했다.
이어 “프랑스 파리의 패션쇼에 이 브랜드가 등장하면 눈물이 나고 코끝이 찡해진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김나영은 영상에 노출된 의상을 일정 기간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김나영은 “구독자를 위해 모든 옷을 다 입고 가겠다”라고 의지를 드러냈다.
체크 무늬 정장을 입어 본 김나영은 “성공을 제대로 맛본 사람 같은 느낌이다”라며 “가방을 손에 들어보니 정말 성공한 모습 같다”라고 말하며 미소지었다.
한 코트를 착용 후 감탄을 쏟아낸 김나영은 “이 코트 너무 예쁜 것 같다”라며 “이건 평생 입겠다”라고 만족스러워했다.
김나영은 코트의 디자인과 마감처리가 훌륭해 외출 시 마땅한 복장이 없을 때 멋스러움을 더해준다고 설명했다. 특히 소매, 카라, 단추의 디테일을 짚어주면서 감탄했다.
해당 브랜드의 옷을 여러 벌 입어본 김나영은 “국내에 훌륭한 패션 브랜드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사람들이 알아야 한다”라며 “가을에 진행 예정인 패션쇼에도 관심을 가져주면 좋겠다”라고 말을 마쳤다.
하장수 기자 gkwkdtn06@tvreport.co.kr / 사진=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 영상 캡처
- 김나영이 픽한 인생 코트는?…”이런 건 평생 입는다”
- 김새론, 그래도 기차는 간다?…SNS 절대 못 끊어
- ‘앤트맨’ 캉, 1년 동안 ‘감방 생활’ 하나…’여성 폭행 혐의’ [할리웃통신]
- 던, 이별 상처 ‘일’로 극복
- 임창정 손절 확산…공연에 이어 광고계까지 퇴출 [종합]
댓글0